유형 | 영상형 |
---|---|
태그명 | #경영 #MBA #마케팅 #인터넷 마케팅 #마케팅 전략 #마케팅 정보 #마케팅 조사 #소비자 이해 #STP 전략 #4P Mix #서비스 마케팅 전략 #B2B 마케팅 전략 #고객만족경영 #마케팅 트렌드 #HR #HRM #인재육성 #직무분석 #동기부여 #평가 #보상 #임금 #성과평가 #몰입 #창의성 #전략적 HRM #선발 #교육훈련 #승진 #연봉제 #직무급 #기업 경쟁력 #기업문화 #커뮤니케이션 #성과 #리더십 #코칭 #피드백 |
요약 | |
시간 | 587:23 |
|
![]() |
[마케팅의 개념과 패러다임의 변화] 마케팅의 기본 개요 | 04:19 |
![]() |
[마케팅의 개념과 패러다임의 변화] 마케팅의 핵심 개념 | 03:15 |
![]() |
[마케팅의 개념과 패러다임의 변화] 마케팅의 기능 | 04:56 |
![]() |
[마케팅의 개념과 패러다임의 변화] 마케팅 전략 수립 프로세스 | 04:45 |
![]() |
[마케팅의 개념과 패러다임의 변화] 인터넷 마케팅의 등장 | 02:07 |
![]() |
[마케팅 전략] 전략의 정의 | 03:46 |
![]() |
[마케팅 전략] 마케팅 전략과 분석도구 | 08:03 |
![]() |
[마케팅 전략] 마케팅 전략 수립과 마케팅 관리 과정 | 03:16 |
![]() |
[마케팅 전략] 시장 포지션에 따른 경쟁 전략 | 07:52 |
![]() |
[마케팅 정보와 조사] 마케팅정보시스템(Marketing Information System) | 07:22 |
![]() |
[마케팅 정보와 조사] 마케팅 조사(Marketing Research)와 방법 | 05:21 |
![]() |
[마케팅 정보와 조사] 마케팅 조사(Marketing Research)의 종류 | 07:44 |
![]() |
[소비자의 이해] 소비자 변화 | 05:22 |
![]() |
[소비자의 이해] 소비자 행동 | 13:18 |
![]() |
[소비자의 이해] 소비자 만족 | 03:59 |
![]() |
[STP 전략] 시장 세분화 | 06:06 |
![]() |
[STP 전략] 표적시장 | 03:22 |
![]() |
[STP 전략] 포지셔닝과 리포지셔닝 전략 | 07:20 |
![]() |
[STP 전략] 차별화 전략 | 01:47 |
![]() |
[4P Mix : 상품 및 브랜드 관리] 상품 관리 | 14:03 |
![]() |
[4P Mix : 상품 및 브랜드 관리] 브랜드 관리 | 12:57 |
![]() |
[4P Mix : 가격과 유통] 가격 | 15:35 |
![]() |
[4P Mix : 가격과 유통] 유통 | 11:20 |
![]() |
[4P Mix : 촉진 전략] 촉진의 정의와 기능 | 02:30 |
![]() |
[4P Mix : 촉진 전략] 촉진 믹스 | 16:04 |
![]() |
[4P Mix : 촉진 전략] 판매촉진 전략 | 05:03 |
![]() |
[서비스 마케팅 전략] 서비스 마케팅의 개념 및 이해 | 05:49 |
![]() |
[서비스 마케팅 전략] 서비스 마케팅의 특성 | 08:52 |
![]() |
[서비스 마케팅 전략] 서비스 품질 | 05:34 |
![]() |
[서비스 마케팅 전략] 서비스 마케팅믹스 | 07:23 |
![]() |
[B2B 마케팅 전략] B2B 마케팅 | 05:24 |
![]() |
[B2B 마케팅 전략] B2B 산업에서의 마케팅 | 03:11 |
![]() |
[B2B 마케팅 전략] B2B의 고객 | 05:58 |
![]() |
[B2B 마케팅 전략] B2B 마케팅의 성공요인 | 07:37 |
![]() |
[고객만족경영] 고객과 고객만족경영 | 09:42 |
![]() |
[고객만족경영] 고객 분석 | 11:53 |
![]() |
[최신 마케팅 트렌드] 감성 마케팅 | 07:55 |
![]() |
[최신 마케팅 트렌드] VIP 마케팅 | 09:02 |
![]() |
[최신 마케팅 트렌드] 스토리텔링 마케팅 | 03:21 |
![]() |
[HR과 기업 경쟁력] 최근 HR 연구 흐름과 이슈 | 06:50 |
![]() |
[HR과 기업 경쟁력] 인재육성에 대한 두 가지 관점 | 13:52 |
![]() |
[HR 영역과 현업 리더의 역할] HR 영역의 구분 | 09:42 |
![]() |
[HR 영역과 현업 리더의 역할] 주체별 역할과 책임 | 11:29 |
![]() |
[우리나라 기업의 HR 변천] 우리나라 기업의 HR 관점의 변천 | 13:05 |
![]() |
[우리나라 기업의 HR 변천] 성과주의에 대한 반성 | 08:59 |
![]() |
[직무 정의와 효율적 직무 관리] 직무분석 및 직무분류 | 09:21 |
![]() |
[직무 정의와 효율적 직무 관리] 직무분석 활용과 직무분석 결과 | 08:29 |
![]() |
[직무 정의와 효율적 직무 관리] 직무분석 절차와 방법 | 05:41 |
![]() |
[부하이해와 동기부여] 부하이해 | 12:37 |
![]() |
[부하이해와 동기부여] 동기부여 | 10:09 |
![]() |
[평가와 보상 기초] 임금체계 | 08:09 |
![]() |
[평가와 보상 기초] 성과평가 | 14:13 |
![]() |
[우량기업의 HR 이슈] Talent 확보 및 육성과 다양성 관리 | 11:13 |
![]() |
[우량기업의 HR 이슈] 일과 개인 생활의 균형 및 구성원의 몰입과 창의성 | 11:18 |
![]() |
[전략적 인적자원관리] 전략적 인적자원관리 개념 구체화 | 07:54 |
![]() |
[전략적 인적자원관리] 전략적 인적자원관리 단계와 구체적 실천예시 | 14:44 |
![]() |
[선발과 평가] 선발에의 활용 | 13:12 |
![]() |
[선발과 평가] 평가 및 보상에의 활용 | 09:18 |
![]() |
[역량중심의 HR 교육 및 승진] 교육훈련에의 활용 | 10:40 |
![]() |
[역량중심의 HR 교육 및 승진] 승진 · 승격에의 활용 | 11:06 |
![]() |
[한국형 연봉제와 직무급] 한국형 연봉제 | 15:31 |
![]() |
[한국형 연봉제와 직무급] 직무급 | 07:46 |
![]() |
[기업 경쟁력과 기업문화] 기업문화 이해와 트랜드 | 09:22 |
![]() |
[기업 경쟁력과 기업문화] 기업문화의 변천과 기업성과 | 13:21 |
![]() |
[성과향상을 위한 조직내 커뮤니케이션] 커뮤니케이션과 조직 성과 | 11:09 |
![]() |
[성과향상을 위한 조직내 커뮤니케이션] 정서적 커뮤니케이션 | 12:01 |
![]() |
[리더의 역할과 코칭] 리더십 이론 | 07:59 |
![]() |
[리더의 역할과 코칭] 코칭과 피드백 | 15:0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