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[고객을 영업부장으로 만들어라] 육일약국 갑시다. |
7 pages |
|
[고객을 영업부장으로 만들어라] 정성이 대단한 사람 |
9 pages |
|
[고객을 영업부장으로 만들어라] 혁신의 가장 큰 장애물, 고정관념 |
9 pages |
|
[고객을 영업부장으로 만들어라] 약사님은 한방 공부 중 |
6 pages |
|
[고객을 영업부장으로 만들어라] 물건을 팔기보다는 정성을 파는 마음으로 |
6 pages |
|
[고객을 영업부장으로 만들어라] 가장 효율적이고 지속적인 경쟁력, 마음경영 |
6 pages |
|
[고객에 앞서 직원부터 감동시켜라] 장사란, 이익보다 사람을 남기는 것 |
9 pages |
|
[고객에 앞서 직원부터 감동시켜라] 직장인 마인드 VS 자영업자 마인드 |
9 pages |
|
[고객에 앞서 직원부터 감동시켜라] 시간이 흐를수록 빛나는 신념, 정직 |
6 pages |
|
[고객에 앞서 직원부터 감동시켜라] 적군도 아군으로 만드는 비법 |
6 pages |
|
[고객에 앞서 직원부터 감동시켜라] 실패, 그것은 경험이자 노하우 |
6 pages |
|
[이윤보다 사람을 남기는 장사를 하라] 성공의 열쇠를 만드는 시간, 위기 |
6 pages |
|
[이윤보다 사람을 남기는 장사를 하라] 자금의 선순환, 직원의 선순환 |
15 pages |
|
[이윤보다 사람을 남기는 장사를 하라] 역전도 가능케 하는 기회, 경쟁 |
6 pages |
|
[이윤보다 사람을 남기는 장사를 하라] 약국 (경영)합니다. |
6 pages |
|
[이윤보다 사람을 남기는 장사를 하라] 불가능이란, 노력하지 않는 자의 변명 |
6 pages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