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이닝 추천강의

육일약국에서 배우는 성공 CS전략(아티클편)

웹진형
육일약국에서 배우는 성공 CS전략(아티클편)
유형 웹진형
태그명 #경영일반 #육일약국 #CS #김성오
요약 남들과 다른 자신만의 고객대응과 경영전략으로 성공한 '육일약국 갑시다'의 저자, 김성오 대표의 사례를 통해 CS 성공 노하우를 학습해봅시다.
시간 00:00 / 118 pages
코스 목차
웹진형 [고객을 영업부장으로 만들어라] 육일약국 갑시다. 7 pages
웹진형 [고객을 영업부장으로 만들어라] 정성이 대단한 사람 9 pages
웹진형 [고객을 영업부장으로 만들어라] 혁신의 가장 큰 장애물, 고정관념 9 pages
웹진형 [고객을 영업부장으로 만들어라] 약사님은 한방 공부 중 6 pages
웹진형 [고객을 영업부장으로 만들어라] 물건을 팔기보다는 정성을 파는 마음으로 6 pages
웹진형 [고객을 영업부장으로 만들어라] 가장 효율적이고 지속적인 경쟁력, 마음경영 6 pages
웹진형 [고객에 앞서 직원부터 감동시켜라] 장사란, 이익보다 사람을 남기는 것 9 pages
웹진형 [고객에 앞서 직원부터 감동시켜라] 직장인 마인드 VS 자영업자 마인드 9 pages
웹진형 [고객에 앞서 직원부터 감동시켜라] 시간이 흐를수록 빛나는 신념, 정직 6 pages
웹진형 [고객에 앞서 직원부터 감동시켜라] 적군도 아군으로 만드는 비법 6 pages
웹진형 [고객에 앞서 직원부터 감동시켜라] 실패, 그것은 경험이자 노하우 6 pages
웹진형 [이윤보다 사람을 남기는 장사를 하라] 성공의 열쇠를 만드는 시간, 위기 6 pages
웹진형 [이윤보다 사람을 남기는 장사를 하라] 자금의 선순환, 직원의 선순환 15 pages
웹진형 [이윤보다 사람을 남기는 장사를 하라] 역전도 가능케 하는 기회, 경쟁 6 pages
웹진형 [이윤보다 사람을 남기는 장사를 하라] 약국 (경영)합니다. 6 pages
웹진형 [이윤보다 사람을 남기는 장사를 하라] 불가능이란, 노력하지 않는 자의 변명 6 page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