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이닝 추천강의

[레고 스토리, 전통과 혁신을 조립하다]

영상형
[레고 스토리, 전통과 혁신을 조립하다]
유형 영상형
태그명 #경영전략 #경영일반 #마케팅
요약
시간 512:59
코스 목차
영상형 레고의 객관적 사실 06:08
영상형 레고의 핵심 부품 09:55
영상형 장난감의 놀이 가치 09:40
영상형 레고그룹의 성장 1단계 10:02
영상형 레고그룹의 성장 2단계 07:11
영상형 레고그룹의 성장 3단계 13:46
영상형 레고의 핵심 제품, 브릭 시스템 개발 전략 12:08
영상형 레고의 특허 관리 전략 05:17
영상형 기술 개발과 특허의 역할 10:47
영상형 1대, 올레의 리더십과 기업문화 04:05
영상형 2대, 고드프레드의 리더십과 기업문화 13:32
영상형 3대, 키엘의 리더십과 기업문화 10:40
영상형 테마 시리즈 만들기 06:18
영상형 새로운 고객 타기팅 하기 12:48
영상형 새로운 부품 만들기 14:23
영상형 4P 마케팅 믹스: 상품, 가격, 유통 12:09
영상형 4P 마케팅 믹스: 촉진 20:01
영상형 유럽 진출 전략 09:40
영상형 북미 진출 전략 06:28
영상형 아시아, 중남미, 동유럽 진출 전략 14:52
영상형 레고 최초의 테마파크, 레고랜드 빌룬트 10:23
영상형 세계 여러 나라의 레고랜드 08:15
영상형 멀린 엔터테인먼트의 레고랜드 인수 및 확장 10:24
영상형 제1차 위기의 원인 11:25
영상형 파울 플라우그만의 기업 회생 전략 15:10
영상형 파산 위기의 레고그룹 20:11
영상형 생존 전략 15:40
영상형 공유 비전 전략 12:34
영상형 레고의 고객 중심 전략 15:31
영상형 레고 고객의 커뮤니티 공간 19:46
영상형 레고 고객 참여로 이루어진 아키텍처 신제품 개발 06:06
영상형 성공한 레고 바이오니클 15:48
영상형 레고그룹의 성공한 신제품 05:48
영상형 실패한 레고 유니버스 09:47
영상형 레고그룹의 환경 전략 12:33
영상형 레고그룹의 사회적 책임 전략 03:03
영상형 레고그룹의 공익 활동 10:06
영상형 장난감 명예의 전당 02:45
영상형 세계 최대 장난감 회사, 마텔 13:20
영상형 해즈브로와 반다이남코 08:50
영상형 위기는 기회 11:42
영상형 스타벅스의 변화경영 16:30
영상형 프록터앤드갬블의 변화경영 12:03
영상형 변화경영의 유형과 단계 14:09
영상형 변화추진자의 역할 10:43
영상형 조직원들의 심리적 변화 10:37